:::: 전북여성인권지원센터 :::


 

 
개복동 2002.기억 '보랏빛 연대'
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
 전북여성인권 님  (2021.09.29)  


성착취에 저항하는 우리들은 결코 '그날들'을 잊을수가 없다.
개복동 화재참사 현장에 전국의 반성매매단체들이 보낸 추모와 연대의 말들이 모여 깃발이 되고 물결이 되었다.
우리들의 마음이 하늘에 닿기를 바란다.
온 세상에 소복히 쌓여 보랏빛으로 물들이기를, 성착취 없는 눈부신 세상을 위해 우리는 잊지 않고 계속 행동할 것이다.


 


"성매매 아닌 성착취, 경제 활동이 아닌 인권 유린이다. 일상 속 성매매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. 성구매 stop!"
-광주여성의전화부설한올지기

"여성에 대한 폭력! 성착취 카르텔 끝장내자! 성매매 수요차단 성매매여성 비범죄화로 가자!"
- 목포여성인권지원센터

"우리는 기억하고 또 기억할 것입니다. 기억과 투쟁하는 이유는 아직도 많은 이들이 성착취 현실을 삭제하거나 망각해버리기 때문입니다."
- 사단법인 여성인권티움

"성매매는 성착취, 우리는 그녀들을 기억합니다"
-제주여성인권연대

"그녀들의 희생을 기억하고, 성착취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함께 행동하겠습니다."
-경남여성회부설여성인권상담소

"연대가 살린 여성들이 말한다. 이름도 없이 사라져 간 여성들을 잊지 않겠다.”
-여성인권지원센터'살림’

"희생자들의 일기장에서 드러난 감금과 착취의 흔적을 아직도 잊을 수 없다. 여전히 일상에서 마주하는 성 산업에 분노하며 착취구조 해체를 위해 우리는 계속 행동할 것이다. 성구매 수요차단!! 성매매여성의 비범죄화!!"
-광주여성인권지원센터

"불법적인 성산업에 의해 희생당한 여성들의 숨길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.
그들의 숨길을 기억해주세요."
-수원여성인권‘돋움’

"기억투쟁! 군산 개복동은 아직도 진행 중인 ‘현장’이다. 우리는 잠시도 멈추지 않을 것이다"
-전북여성인권지원센터

"기억과 기록, 치유와 성찰의 공간 개복동 기억공간 조성하라!"
- 군산개복동기억공간추진위원회

"뿌리뽑자 성착취! 가자 노르딕 모델로!"
-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

"기억은 우리를 하나로 맺고, 우리의 실천은 착취를 종식한다"
-여성인권센터‘보다’

"뭉치는 성매매여성 비범죄화를 요구한다. 누구도 성착취 대상이 되지 않는 세상을 위해 외친다. 성매매하지 않을 권리를 말한다. 우리는 성매매경험 당사자이다"
-성매매경험당사자네트워크‘뭉치’

"죽음으로도 변하지 않는 이땅의 성착취구조를 보며 변하지 않는 세상에 분노한다. 기억하라, 행동하라, 그들의 고통과 분노를"
-인권희망‘강강술래’



 다운로드2:li_pds_513_KakaoTalk_20210929_095840899700.jpg(360 KBytes)


  

 
사)전북여성인권지원센터 /전주시 완산구 권삼득로 76 / 전화: 063)283-8297 / 팩스: 063)282-4248 /메일: jb-stop@hanmail.net